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6월 20일 | 0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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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FIX 금융(YFIX) 구매 방법 및 위치 – 쉬운 단계별 가이드

YFI의 비전을 기반으로 하는 차세대 DeFi 프로젝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YFIX 플랫폼은 고정된 공급을 유지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투자자에 대한 보상을 증가시키는 dApp을 플랫폼에 가짐으로써 다른 수확량 농업 프로젝트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선호하는 여러 거래소를 시작하는 데 참여하십시오! 더 이상 주조가 불가능하므로 공급이 고정됩니다.

YFIX의 현재 가격은 .61이며 Coinmarketcap에서 3479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최근 60.03% 급등했습니다.

YFIX는 다른 주요 암호화폐와 달리 다수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명목화폐로 직접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먼저 모든 법정화폐-암호화폐 거래소에서 USDT를 구매한 다음 이 코인 거래를 제안하는 거래소로 이체하여 이 코인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 기사에서는 YFIX를 구매하는 단계를 자세히 안내합니다. .

1단계: Fiat-to-Crypto Exchange에 등록

먼저 주요 암호화폐 중 하나인 USDT(USDT)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법정화폐-암호화폐 거래소인 Uphold.com과 Coinbase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두 거래소 모두 자체 수수료 정책 및 기타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둘 다 시도해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iat-to-Crypto Exchange를 선택하십시오.

Coinbase는 또한 명목 예금을 허용하는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Coinbase에 등록하면 0 상당의 암호화폐를 구매한 후 상당의 BTC를 무료로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하세요. Coinbase에서 계정 확인을 위해 필요하므로 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계정이 해커에게 취약하지 않도록 강력한 비밀번호를 선택하세요.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것을 열고 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2단계 인증(2FA)을 설정하려면 유효한 휴대폰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는 계정 보안에 대한 추가 계층이므로 이 기능을 계속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본인 확인을 완료하세요. 이러한 단계는 특히 자산 구매를 기다리고 있을 때 약간 벅차지만 다른 금융 기관과 마찬가지로 Coinbase는 미국, 영국 및 EU와 같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규제됩니다. 이를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첫 번째 암호화폐 구매에 대한 절충안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KYC(Know-Your-Customers) 프로세스가 이제 완전히 자동화되었으며 완료하는 데 15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2단계: 법정화폐로 USDT 구매

KYC 절차를 마치면 결제 수단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신용/직불 카드를 제공하거나 은행 송금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 시 더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지만 즉시 구매도 가능합니다. 은행 송금은 저렴하지만 느리지만 거주 국가에 따라 일부 국가에서는 저렴한 수수료로 즉시 현금 입금을 제공합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왼쪽 상단의 '거래' 버튼을 클릭하고 USDT를 선택하고 거래를 확인하고. 그리고 축하합니다! 귀하는 첫 번째 암호화폐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편리한 법정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UpHold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50개 이상의 여러 자산에서 쉽게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전 세계적으로 7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
  • 일반 직불카드처럼 계정의 암호화 자산을 사용할 수 있는 UpHold 직불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만 해당되지만 나중에 영국에 포함될 예정)
  • 은행이나 다른 알트코인 거래소에서 쉽게 자금을 인출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앱
  • 숨겨진 수수료 및 기타 계정 수수료 없음
  • 고급 사용자를 위한 제한된 구매/판매 주문이 있습니다.
  • 암호화폐를 장기간 보유하려는 경우 달러 비용 평균(DCA)에 대한 반복 예금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인기 있는 USD 지원 스테이블 코인 중 하나인 USDT(기본적으로 실제 법정 화폐로 뒷받침되는 암호화폐이므로 변동성이 적고 고정된 법정 화폐와 거의 동일하게 취급될 수 있음)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경우 더 편리합니다. 구매하려는 알트코인은 알트코인 거래소에 USDT 거래 쌍만 있으므로 알트코인을 사는 동안 다른 통화 변환을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UpHold에서 계정 및 신원 확인을 위해 필요하므로 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계정이 해커에게 취약하지 않도록 강력한 비밀번호를 선택하세요.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것을 열고 안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2단계 인증(2FA)을 설정하려면 유효한 휴대폰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는 계정 보안에 대한 추가 계층이므로 이 기능을 계속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본인 확인을 완료하세요. 이러한 단계는 특히 자산 구매를 기다리고 있을 때 약간 벅차지만 다른 금융 기관과 마찬가지로 UpHold는 미국, 영국 및 EU와 같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규제됩니다. 이를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첫 번째 암호화폐 구매에 대한 절충안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KYC(Know-Your-Customers) 프로세스가 이제 완전히 자동화되었으며 완료하는 데 15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2단계: 법정화폐로 USDT 구매

KYC 절차를 마치면 결제 수단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신용/직불 카드를 제공하거나 은행 송금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 및 카드 사용 시 가격 변동에 따라 더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지만 즉시 구매도 가능합니다. 은행 송금은 저렴하지만 느리지만 거주 국가에 따라 일부 국가에서는 저렴한 수수료로 즉시 현금 입금을 제공합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From' 필드 아래의 'Transact' 화면에서 법정 통화를 선택한 다음 'To' 필드에서 USDT를 선택하고 미리보기를 클릭하여 거래를 검토하고 모든 것이 잘 보이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그리고 축하합니다! 귀하는 첫 번째 암호화폐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3단계: USDT를 Altcoin 거래소로 이체

그러나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YFIX는 알트코인이기 때문에 USDT를 YFIX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로 이체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HotBit을 거래소로 사용할 것입니다. HotBit은 알트코인을 거래하는 인기 있는 거래소이며 거래 가능한 알트코인 쌍이 많습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새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2018년에 설립되어 에스토니아 MTR 라이선스, 미국 MSB 라이선스, 호주 AUSTRAC 라이선스 및 캐나다 MSB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HotBit 암호화폐 거래소는 현물 거래, 금융 파생 상품 등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통합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암호화폐 투자와 DAPP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Hotbit은 지금 미국 투자자를 허용합니다. 현재 Hotbit의 사업은 21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을 다루고 있습니다. 글로벌화되고 통합된 전략을 바탕으로 HotBit은 러시아, 터키 및 동남아 시장과 같은 세계 신흥 시장에 계속 집중하고 있으며, 2019년 러시아 미디어에서 가장 환영받는 거래소 3위 안에 들었습니다.

Coinbase에서 이전에 했던 것과 유사한 프로세스를 거친 후 2FA 인증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에 추가 보안이 추가되므로 완료하십시오.

4단계: USDT를 입금하여 교환

거래소의 정책에 따라 다른 KYC 프로세스를 거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0분에서 최대 며칠까지 소요됩니다. 절차가 간단해야 하고 따라하기 쉬워야 합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거래소 지갑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암호화폐 입금이 처음이라면 여기 화면이 조금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기본적으로 은행 송금보다 간단합니다. 오른쪽 상자에 'USDT 주소'라는 임의의 숫자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HotBit에서 USDT 지갑의 고유한 공개 주소이며 자금을 보낼 사람에게 이 주소를 제공하면 USDT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제 이전에 Coinbase에서 구매한 USDT를 이 지갑으로 전송하고 있으므로 '주소 복사'를 클릭하거나 전체 주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복사를 클릭하여 이 주소를 클립보드로 가져옵니다.

이제 Coinbase로 돌아가서 포트폴리오 페이지로 이동하여 자산 목록에서 USDT를 클릭한 다음 오른쪽의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받는 사람 필드 아래에 클립보드의 지갑 주소를 붙여넣으십시오. 보안을 위해 항상 두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클립보드의 콘텐츠를 다른 지갑 주소로 변경하고 본질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자금을 보내는 특정 컴퓨터 맬웨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즉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에 있는 확인 링크를 클릭하면 코인이 HotBit으로 이동합니다!

이제 HotBit으로 돌아가서 거래소 지갑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보증금을 보지 못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마도 아직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확인 중이며 코인이 도착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USDT 네트워크의 네트워크 트래픽 상황에 따라 바쁜 시간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USDT가 도착하면 HotBit에서 확인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제 마침내 YFIX를 구입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5단계: YFIX 거래

HotBit으로 돌아가서 'Exchange'로 이동하십시오. 팔! 경치 죽이네! 계속해서 깜박이는 숫자는 약간 무섭지만 긴장을 풀고 이 문제를 해결해 봅시다.

오른쪽 열에는 검색 표시줄이 있습니다. 이제 USDT를 altcoin 쌍으로 거래할 때 'USDT'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을 클릭하고 'YFIX'를 입력하면 YFIX/USDT가 표시되고 해당 쌍을 선택하면 페이지 중앙에 YFIX/USDT의 가격 차트가 표시됩니다.

아래에는 'YFIX 구매'라고 적힌 녹색 버튼이 있는 상자가 있습니다. 상자 안에 있는 '시장' 탭은 가장 간단한 구매 주문 유형이므로 여기에서 '시장' 탭을 선택합니다. 금액을 입력하거나 백분율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에 지출할 보증금 부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두 확인했으면 'YFIX 구매'를 클릭합니다. 짜잔! 드디어 YFIX를 구매하셨습니다!

위의 거래소 외에도 괜찮은 일일 거래량과 방대한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몇 가지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언제든지 코인을 판매할 수 있으며 수수료가 일반적으로 낮아집니다. YFIX가 거기에 상장되면 그곳의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양의 거래량을 끌어들일 것이므로 이러한 거래소에도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훌륭한 거래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바이낸스는 중국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이지만 본사를 유럽연합의 암호화폐 친화적인 몰타 섬으로 이전했습니다.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대 암호화폐 교환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바이낸스는 2017년의 광풍 속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후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바이낸스는 미국 투자자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이 페이지에서 권장하는 다른 거래소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이트아이오

Gate.io는 2017년에 출범한 미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거래소는 미국식이므로 미국 투자자들은 물론 이곳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미국 거래자들은 이 거래소에 가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거래소는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됩니다(후자는 중국 투자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Gate.io의 주요 판매 요소는 다양한 거래 쌍입니다. 여기에서 대부분의 새로운 알트코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Gate.io는 또한 인상적인 거래량을 보여줍니다. 거의 매일 거래량이 가장 많은 상위 20개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거래량은 약. 매일 1억 달러. 거래량 측면에서 Gate.io의 상위 10개 거래 쌍에는 일반적으로 쌍의 일부로 USDT(테더)가 있습니다. 따라서 전술한 내용을 요약하자면 Gate.io의 방대한 거래 쌍과 엄청난 유동성은 모두 이 거래소의 매우 인상적인 측면입니다.

마지막 단계: YFIX를 하드웨어 지갑에 안전하게 저장

Ledger Nano S

Ledger Nano S

Ledger Nano X

  • Ledger Nano S보다 강력한 보안 요소 칩(ST33)
  • 블루투스 통합을 통해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심지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사용 가능
  • 내장 충전식 배터리로 가볍고 휴대 가능
  • 더 큰 화면
  • Ledger Nano S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
  • 대부분의 블록체인과 다양한 (ERC-20/BEP-20) 토큰 지원
  • 여러 언어 사용 가능
  • 우수한 칩 보안으로 2014년에 설립된 유서 깊은 회사에서 제작
  • 적절한 가격

YFIX를 상당히 오랫동안 유지(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hodl', 기본적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대중화되는 'hold'의 철자가 틀리는 것)할 계획이라면 YFIX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Binance는 다음 중 하나입니다. 그곳에서 가장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소는 해킹 사건이 있었고 자금이 손실되었습니다. 거래소에 있는 지갑의 특성 때문에 항상 온라인 상태이므로('Hot Wallet'이라고 부름) 취약점의 특정 측면을 노출합니다. 현재까지 코인을 보관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항상 '콜드 월렛' 유형에 넣는 것입니다. 이 월렛은 자금을 보낼 때만 블록체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또는 단순히 '온라인으로 전환'). 해킹 사건. 종이 지갑은 무료 콜드 지갑의 일종으로,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 생성되는 공개 및 개인 주소 쌍이며 어딘가에 작성하여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구성이 떨어지고 다양한 위험에 취약합니다.

여기 하드웨어 지갑은 확실히 콜드 지갑의 더 나은 옵션입니다. 일반적으로 지갑의 주요 정보를 보다 내구성 있게 저장하는 USB 지원 장치입니다. 그들은 군사 수준의 보안으로 구축되었으며 펌웨어는 제조업체에서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하므로 매우 안전합니다. Ledger Nano S 및 Ledger Nano X는 이 범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이며, 이 지갑의 가격은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약 에서 0입니다.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이 지갑이 좋은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YFIX 거래를 위한 기타 유용한 도구

암호화된 보안 연결

NordVPN

암호화폐의 특성상 탈중앙화라는 것은 사용자가 자산을 안전하게 처리할 책임이 100%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면 암호화폐를 안전한 장소에 저장할 수 있지만 거래하는 동안 암호화된 VPN 연결을 사용하면 해커가 민감한 정보를 가로채거나 도청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특히 이동 중에 또는 공용 Wi-Fi 연결에서 거래할 때. NordVPN은 최고의 유료 VPN 서비스 중 하나이며(참고: 무료 서비스의 대가로 데이터를 스니핑할 수 있으므로 무료 VPN 서비스를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VPN 서비스는 거의 10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군용 수준의 암호화된 연결을 제공하며 CyberSec 기능으로 악성 웹사이트와 광고를 차단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6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5000개 이상의 서버에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어디에 있든 항상 원활하고 안전한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역폭이나 데이터 제한이 없으므로 비디오 스트리밍이나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와 같은 일상적인 일상에서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저렴한 VPN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월 .49).

안전한 VPN 연결을 찾고 있다면 Surfshark가 훨씬 저렴한 대안입니다. 비교적 신생 기업이지만 이미 65개국에 3200개 이상의 서버를 배포했습니다. VPN 외에도 브라우저에서 서핑하는 동안 광고, 추적기, 맬웨어 및 피싱 시도를 적극적으로 차단하는 CleanWeb™을 비롯한 다른 멋진 기능도 있습니다. 현재 Surfshark에는 장치 제한이 없으므로 기본적으로 원하는 만큼의 장치에서 사용하고 친구 및 가족과 서비스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가입 링크를 사용하여 .49/월에 81% 할인(많이!!)을 받으세요!

아틀라스 VPN

IT 유목민들은 무료 VPN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가 부족한 것을 보고 Atlas VPN을 만들었습니다. Atlas VPN은 모든 사람이 아무런 문자열 없이 무제한 콘텐츠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tlas VPN은 최고의 기술로 무장한 최초의 신뢰할 수 있는 무료 VPN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Atlas VPN이 블록에 새로 등장했지만 블로그 팀의 보고서는 Forbes, Fox News, Washington Post, TechRadar 및 기타 여러 유명 매체에서 다루었습니다. 다음은 주요 기능 중 일부입니다.

  • 강력한 암호화
  • 추적기 차단 기능은 위험한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타사 쿠키가 사용자의 탐색 습관을 추적하지 못하도록 하며 행동 광고를 방지합니다.
  • Data Breach Monitor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가 안전한지 확인합니다.
  • SafeSwap 서버를 사용하면 단일 서버에 연결하여 여러 개의 순환 IP 주소를 가질 수 있습니다.
  • VPN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단 .39/월!!)
  •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노로그 정책
  • 연결에 실패할 경우 장치 또는 앱이 인터넷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자동 킬 스위치
  • 무제한 동시 연결.
  • P2P 지원

CryptoTrader.Tax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더 많은 경험을 얻을수록 특히 다양한 거래 플랫폼에 여러 계정이 있는 경우 이러한 모든 거래에서 자본 이득을 추적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CryptoTrader.Tax는 ​​세금 시즌에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세금을 준비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전체 세금 신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므로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등록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모든 과거 암호화폐 거래를 플랫폼으로 가져오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및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기존 거래소 계정을 플랫폼에 연결하여 이 프로세스를 더욱 빠르게 만듭니다. 거래를 가져오면 몇 번의 클릭으로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금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ryptoTrader.Tax는 ​​무료이며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세금 보고서를 생성하려는 경우에만 지불하면 됩니다.

암호화 최후통첩

Crypto Ultimatum은 돈이 없는 상태에서 Crypto Currencies로 돈을 버는 방법을 보여주는 상세한 교육 시스템입니다. 사용된 시스템은 100달러를 사용했고 이를 1006달러로 바꿨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너무 잘 작동하여 이 1006달러를 Bitcoin 및 Crypto Currencies로 엄청난 액수인 257,000달러로 바꿨습니다!

훈련의 가장 큰 장점은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실,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으며 원하는 경우 100달러 미만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비밀 기술을 드러내고 완전한 초보자일 때 돈을 버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피할 수 있도록 사기의 일부를 설명합니다. 이 모든 거래를 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그리고 24시간 안에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작은 유형의 알트코인도 사고파는 사람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YFIX를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유럽에서 YFIX를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신용 카드로 YFIX 또는 Bitcoin을 구매할 수 있는 대체 플랫폼이 있습니까?

YFIX를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현금으로 YFIX를 구매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시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컬비트코인 먼저 USDT를 구매하고 USDT를 해당 AltCoin 거래소로 이체하여 나머지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현지 판매자로부터 비트코인 ​​구매

로컬비트코인 P2P 비트코인 ​​거래소입니다. 사용자들이 서로에게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입니다. 거래자라고 하는 사용자는 제공하려는 가격과 지불 방법으로 광고를 만듭니다. 플랫폼에서 특정 인근 지역의 판매자로부터 구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불 방법을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없을 때 비트코인을 사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일반적으로 이 플랫폼에서 더 높으며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실사를 해야 합니다.

유럽에서 YFIX를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예, 사실 유럽은 일반적으로 암호화폐를 구매하기 가장 쉬운 곳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계좌를 개설하고 다음과 같은 거래소로 돈을 이체할 수 있는 온라인 은행도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그리고 받치다 .

신용 카드로 YFIX 또는 Bitcoin을 구매할 수 있는 대체 플랫폼이 있습니까?

예. 또한 신용 카드로 비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입니다. 암호화폐를 빠르게 교환하고 은행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즉석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구매 단계는 매우 자명합니다.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디지털 혁신, 고객 및 채널 전략 수립 및 디지털 기반의 차세대 시스템 설계 전문가. 국내 여러 시중은행의 차세대시스템 방향성 수립 및 구축에 참여. 가정에서도 생활 속 디지털 혁신 실천 중.

은행, 보험사 등 금융권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략 수립,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 관계 관리) 전략 수립, 차세대시스템 구축, 금융리스크 컨설팅, IFRS(International Financial Reporting Standards, 국제회계기준) 17 등 규제 대응 방안 수립,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Cloud, Blockchain 등 신기술 도입 방안 수립 등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담당했다. 1997년부터 글로벌 경영 컨설팅사에서 금융컨설팅 수행하였고, 2008년부터 글로벌 컨설팅사 금융 담당 파트너를 역임하고 있다.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

"대학생 컨설팅 동아리를 중심으로 한 미래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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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자본시장의 투명성과 신뢰 구축을 최우선으로 하는 EY한영은 감사 부문에서 디지털 전환이 가져올 혁신을 예상하고 디지털 감사 부문을 일찍부터 준비해 왔습니다.

가장 글로벌화되고 검증된 디지털 감사 플랫폼 ‘EY Canvas’

디지털 감사는 기존 회계감사의 업무 공간, 종이 서류, 소통 채널 등 전통적인 방식의 감사 절차를 디지털로 구현한 것입니다.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감사를 진행해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없애고, 기존에는 발견하기 어려웠던 오류를 찾아내어 시간을 줄이는 등 감사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EY는 고객의 규모, 복잡성 및 지역에 관계없이 일관된 디지털 감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Y Canvas’를 개발했습니다. ‘EY Canvas’는 5억 달러 이상을 투자해 개발한 업계에서 가장 앞선 완전하게 구현된 온라인 글로벌 디지털 감사 플랫폼입니다. EY Canvas는 140여 개국 EY 오피스에서 디지털 감사에 활용하고 있으며 EY한영도 2015년부터 전면 도입하였습니다. 전 세계 EY 전문가들이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함에 따라, 복잡한 대기업의 연결감사도 EY Canvas내 그룹 감사 기능을 활용하여 국내외 자회사를 포함하여 효율적인 연결감사와 실시간 감사 진행 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EY Canvas는 감사팀이 다루는 기업의 민감한 재무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며, AI 기능을 활용한 동종업종 분석과 스마트 샘플링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감사팀은 EY Canvas가 제공하는 집중화, 표준화, 자동화, 연결성 등 기능으로 기존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던 비부가가치 또는 행정적 업무 시간을 줄이고, 고객을 위해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숨어 있는 데이터의 의미를 찾아내는 글로벌 감사 분석 플랫폼 ‘EY Helix’

분석은 EY 감사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EY한영은 고객에게 최상의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글로벌 감사 분석 플랫폼 EY Helix로 분석합니다.

EY Helix는 경쟁사 플랫폼에 비해 세분화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합니다. EY Helix는 전체 원장을 전수 분석하는 GLA(총계정원장 분석기, General Ledger Analyzer)를 기반으로 SLA(보조원장 분석기, Sub-ledger Analyzer)에 포함되는 다양한 계정별 분석 툴(매출채권 분석기/Trade Receivable Analyzer, 매입채무 분석기/Trade Payable Analyzer, 재고자산 분석기/Inventory Analyzer, 유형자산분석기/Property Plan & Equipment Analyzer, 현금계정 분석기/Cash Analyzer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계정별로 깊이 있는 분석이 가능한 SLA는 타사와 비교되는 EY만의 장점입니다. 기능에 따라 세분화된 분석 툴은 일반적인 디지털 감사 솔루션으로는 식별이 불가능한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재무정보분석기(Finance Insight Analyzer)를 활용하면 비경상적인 전표, 수작업 전표 및 특이한 전표까지 분석하여, 과거 샘플링으로는 파악할 수 없었던 깊이 있는 분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현금계정 분석기(Cash Analyzer)는 현금계정내의 특이한 거래내역을 분석하는 툴로 현금계정과 관련된 부정을 적발할 수 있습니다. 일례로 최근 수차례 발생한 횡령 사건에 현금계정 분석기(Cash Analyzer)를 활용했다면 사전에 사고를 막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EY Helix는 전통적인 회계감사 이상의 잠재적 위험의 조기 식별과 깊이 있는 통찰력을 통해 고객에 더 높은 품질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고객과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툴 ‘EY CCP’

디지털 감사의 또 다른 핵심은 고객과의 ‘연결, connectivity’입니다. 고객과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을 위하여 EY는 EY Canvas와 연동된 EY CCP(Canvas Client Portal)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Y CCP는 감사팀과 사전에 등록된 허용된 고객 인력들만 접속이 가능하며, 기존 이메일이나 USB를 통한 자료 요청 및 제출보다 월등한 보안 및 자료의 추적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감사팀은 감사 요청사항을 CCP상에서 직접 등록하고, 고객은 실시간으로 요청을 받아 해당 자료를 업로드하게 되면, 감사팀 및 고객사 모두 양방향의 감사 요청사항 및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작성된 감사 요청사항 목록은 다음 연도 감사 시 자동으로 이전되어, 향후 요청자료 작성 등의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감사팀 담당자가 변동된다 하더라도 일관성 있는 예측가능한 요청자료 제시도 가능합니다.

EY CCP는 감사요청사항에 대해 고객과 양방향 모니터링, 중복 자료요청 방지, 예측가능한 자료요청, 뛰어난 자료보안 기능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자동화(Automation)로 진화하는 EY의 차세대 디지털 감사 서비스

디지털 감사는 인공지능(AI), 자동화(Automation) 등 신기술과 결합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해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하고,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하며, 감사의 효율성과 품질을 개선할 것입니다. 감사팀은 기존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이상 징후와 패턴, 관계에 대한 식별을 통해 수준 높은 감사와 통찰력 제공이 가능합니다.

EY한영은 이미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Y 지능형 체크리스트(Intelligent Checklist) 및 디지털 감사 로드맵(Digital Audit Roadmap) 등에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진화된 형태의 Canvas AI 및 스마트 샘플링(Smart Sampling) 등 차세대 기술은 2023년 중에 도입할 예정입니다.

차세대 디지털 감사 서비스에 새로운 기술이 중요한 것은 분명하지만 해당 정보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분석하는 것은 사람입니다. EY 전문가들은 다각도에서 주요한 거래와 흐름을 이해하고 위험에 대한 조기 발견 또는 고객에 부가가치 제공을 위해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활용할 것입니다. EY는 가장 선제적으로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감사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감사를 조기 도입하여 차별화된 고품질 감사 서비스 운영

EY한영은 디지털 감사 강화를 위해 경쟁사에 앞서 글로벌 감사 플랫폼을 조기에 도입했으며, 차별화된 기능을 활용해 수준 높은 감사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의 방식만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꾼 것만 아니라, 고품질 감사제공이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아직 기본적인 기능만 제공하는 디지털 감사 도입 초기 단계인 다른 경쟁법인들과 EY의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EY한영은 감사 고객사를 위해 데이터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 툴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총계정원장 분석기(GLA)를 활용한 전체 전표 분석과 보조원장 분석기(SLA)를 활용한 계정별 분석을 통하여 기존에는 식별이 불가능했던 재무제표 상의 위험요소를 조기에 발견해 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와 양방향 의사소통을 위해서 EY CCP (Canvas Client Portal) 등 커뮤니케이션 툴을 도입하여 활용하고 있습니다.

변혁의 시대에 맞는 혁신적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감사 리딩 펌으로

기업의 디지털화로 더 많은 데이터가 만들어짐에 따라 감사 전문가의 역할도 디지털로 전환되어야 합니다. 증가하는 정보의 양은 감사업무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지만 반면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위험 식별 및 비즈니스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감사 전문가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와 부딪히고 극복하며 지속적인 디지털화를 추구해야 합니다.

이런 변화 속에서 EY는 업계 내에서 가장 먼저 디지털 감사의 잠재력을 내다보고, 관련 부문의 기술 개발에 집중했습니다. EY는 디지털 감사의 핵심 플랫폼인 ‘EY Canvas’를 개발했고,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 속에서 의미를 찾아낼 수 있는 분석 툴 ‘EY Helix’로 감사 프로세스를 재구성했습니다. 여기에 EY의 강점인 글로벌 네트워크와 각 산업별 전문인력을 결합해 통합적이고 일원화된 높은 품질의 디지털 감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EY 디지털 감사 전문가들은 글로벌하게 일관되게 활용되고 있는 EY 디지털 감사 솔루션을 활용해 데이터와 재무 정보의 신뢰를 높이고 기존 감사 방식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과 사회에 효용과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Y는 디지털전환 대변혁의 시대에 걸맞은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해 감사의 미래를 선도하는 디지털 감사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Pny Quadro RTX6000 24GB GDDR6 Graphic Card

NVIDIA Turing ™ 아키텍처와 NVIDIA RTX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NVIDIA® Quadro® RTX 6000은 10 년 이상 전문적인 워크 플로우에서 컴퓨터 그래픽을 가장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제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는 하드웨어 가속 광선 추적, 딥 러닝 및 고급 음영 처리 기능을 사용하여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이전보다 더 놀라운 컨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RT 코어 및 텐서 코어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AI 향상된 워크 플로우의 기능을 수백만 명의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에게 제공합니다. RTX 6000은 NVIDIA NVLink ™ 기술과 결합하여 그래픽 메모리 및 성능을 확장하여 가장 까다로운 렌더링, AI 및 비주얼 컴퓨팅 워크로드를 구동합니다. 새로운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VirtualLink®는 차세대 고해상도 VR HMD에 연결하여 가장 매력적인 가상 환경에서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비주얼 컴퓨팅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혁신적인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가속 :
새로운 하드웨어 기반 광선 추적 엔진을 통합 한 Turing은 실시간 광선 추적을 가능하게하는 업계 최초의 그래픽 프로세서입니다. 단일 NVIDIA Quadro RTX 6000 보드는 물리적으로 정확한 그림자, 반사 및 굴절을 포함한 복잡한 전문 모델을 렌더링하여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NVIDIA Quadro RTX 6000 기반 시스템은 NVIDIA OptiX, Microsoft DXR 및 Vulkan 레이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레이싱과 같은 API를 활용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여 전례없는 수준의 생산성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진정한 대화식 디자인 워크 플로우를 지원합니다.

RT 코어 :
새로운 전용 하드웨어 기반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통해 GPU는 물리적으로 정확한 그림자, 반사 및 굴절을 통해 필름 품질, 사실적인 객체 및 환경을 실시간으로 실시간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광선 추적 엔진은 NVIDIA OptiX, Microsoft DXR 및 Vulkan API와 함께 작동하여 기존 렌더링 기술을 사용하여 가능한 것 이상의 수준의 사실감을 제공합니다. RT 코어는 픽셀을 통해 캐스트 된 적은 수의 광선을 사용하여 BVH (Bounding Volume Hierarchy) 순회 및 광선 캐스팅 기능을 가속화합니다.

향상된 텐서 코어 :
신경망 교육 및 추론 기능의 핵심에서 딥 러닝 행렬 산술을 위해 설계된 Turing GPU에는 INT8과 두 개의 새로운 INT4 및 INT1 (이진) 정밀 모드 외에도 FP16 / FP32 매트릭스 작동을 가속화하는 향상된 텐서 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립적 인 부동 소수점 및 정수 데이터 경로를 통해 계산 및 주소 지정 계산을 혼합하여 워크로드를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메쉬 쉐이딩 :
기하학적으로 복잡한 모델 및 장면에 대한 처리 및 컬링 속도를 높이기 위해 컴퓨팅 기반 형상 파이프 라인을 제공하여 성능을 최대 2 배 향상시킵니다.

모션 적응 형 쉐이딩 :
GPU 마력이 분배되는 방식 (예 : 장면의 세부 영역에 더 많은주기를 적용하고 덜 세부 영역에 더 적은주기)을보다 세밀하게 제어하여 성능과 동일한 이미지 품질을 향상 시키거나 50 % 감소로 유사한 이미지 품질을 생성합니다 음영 픽셀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

가변 속도 음영 (VRS) :
픽셀 쉐이딩 속도에 대한 더 많은 제어; 모션, 블러, ve 빛 음영과 같은 효과에 효과적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음영 처리 및 형상 샘플이보다 효율적인 실행을 위해 서로 다른 속도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 공간 음영 :
화면 공간에서 음영을 분리하여 음영 효율성과 재사용을 향상시킵니다.

멀티 뷰 렌더링 (MVR) :
단일 패스 확장 단일 뷰에서 고유 한 뷰 원점 위치 또는 뷰 방향으로 여러 뷰를 렌더링하는 스테레오.

고속 GDDR6 메모리 :
NVIDIA Quadro RTX 6000은 이전 세대 GDDR5x 기술보다 55 % 더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24GB의 최신 GDDR6 메모리로 구축되어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처리하는 대기 시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메모리의 오류 수정 코드 (ECC) :
워크 스테이션을위한 최고의 컴퓨팅 정확도와 안정성으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엄격한 데이터 무결성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인코딩 / 디코딩 엔진 향상 :
H.265 인코딩 비트 레이트 / 품질 개선으로 비트 레이트 감소를위한 성능 조정 (예 : 동일한 성능 수준에서 ~ 6 %, 성능 저하시 ~ 11 %)
엔드 투 엔드 GPU 워크 플로우의 포스트 프로세싱을 가속화하기 위해 인코딩 된 비트 스트림 및 모션 벡터를위한 Vidmem 출력.
비디오 프레임 보간 / 외삽, 객체 추적, 모션 세그먼테이션, 동작 인식 등을위한 4 x 4 입도의 광학 흐름
비디오 감시와 같은 사용 사례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I 프레임을 사용한 추론을 허용하기 위해 H.265 및 HEVC에 대해서만 디코딩합니다.
VP9 10/12 비트 디코딩으로 VP9 HBD 컨텐츠 디코딩이 가능합니다.

튜링 VR :
레이트 레이싱 및 가변 레이트 쉐이딩은 시각적 품질을 향상시키는 반면 멀티 뷰 렌더링은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고 차세대 HMD 및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RT Core는 정확한 음향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며 VirtualLink는 단일 케이블 연결로 VR 설정을 그 어느 때보 다 쉽게 해줍니다.

전체 장면 앤티 앨리어싱 (FSAA) :
최고의 이미지 품질과 매우 사실적인 장면을 위해 최대 64x FSAA (SLI 모드의 경우 128x)로 시각적 앨리어싱 가공물 또는 "재기"를 대폭 줄입니다.

32K 텍스처 및 렌더링 처리 :
최고 해상도와 품질의 이미지 처리가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32K x 32K 표면에서 텍스처를 렌더링합니다.

NVIDIA Quadro Mosaic ™ 기술 :
단일 워크 스테이션에서 최대 8 개의 GPU와 32 개의 디스플레이로 데스크탑과 애플리케이션을 투명하게 확장하면서 완벽한 성능과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

DisplayPort 1.4 :
60Hz에서 최대 4 개의 8K (7680 x 4320) 모니터, 60Hz에서 4 개의 5K (5120 x 2880) 디스플레이 또는 최대 120Hz에서 4K (3840 x 2160 또는 4096 x 2160)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NVIDIA Quadro RTX 6000은 60Hz 10b / 12b HEVC 디코딩에서 4K, 60Hz 10b HEVC 인코딩에서 4K를 사용하여 HDR over DisplayPort 1.4 (SMPTE 2084/2086. BT. 2020)를 지원합니다.

NVIDIA nView 고급 데스크탑 소프트웨어 :
단일 대형 디스플레이 또는 다중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전례없는 최종 사용자의 데스크탑 환경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NVIDIA Quadro Sync II :
단일 시스템에서 8 개의 GPU (2 개의 NVIDIA Quadro Sync II 보드를 통해 연결된)에서 최대 32 개의 디스플레이의 디스플레이 및 이미지 출력을 동기화하여 고급 비디오 시각화 환경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스템 수를 줄입니다.

OpenGL 쿼드 버퍼 스테레오 지원 :
전문적인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부드럽고 몰입적인 3D 스테레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문적인 3D 스테레오 동기화 :
3D 스테레오 하드웨어를 NVIDIA Quadro 그래픽 카드에 직접 동기화하기위한 전용 연결을 통해 스테레오 효과를 강력하게 제어합니다.

초 고해상도 데스크탑 지원 :
최대 32K 데스크톱 크기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하여 더 많은 모자이크 토폴로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rtualLink :
VirtualLink는 HBR3 DisplayPort의 4 개 디스플레이 레인, USB 3.1 Gen2 SuperSpeed 데이터 및 차세대 VR HMD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에 최대 27W의 전력을 제공하는 업계 표준 USB 유형 C 대체 모드입니다.

소프트웨어 지원 :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위한 NVIDIA RTX 플랫폼
실시간 광선 추적이 가능하고 휴대 가능하며 표현 가능한 소프트웨어 프레임 워크입니다.
래스터 화, 광선 추적, 컴퓨팅 및 AI / 딥 러닝 간의 상호 운용성을 제공합니다.
OptiX, DXR 및 Vulkan의 새로운 Turing 광선 추적 가속.
NVIDIA MDL, 이제 오픈 소스이며 Pixar의 USD (Universal Scene Description) 지원은 이식성과 일관성을 향상시킵니다.

NVIDIA NGX : 비주얼 애플리케이션을위한 AI :
이미지 처리를위한 신경 그래픽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AI 기반 기능을 최종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하여 그래픽, 사진, 이미징 및 비디오 처리를 향상시킵니다.
NGX 기능은 텐서 코어를 활용하여 성능과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NVIDIA는 사전 훈련 된 중립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배치하는 개발자에게 AI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VIDIA NGX 기술 :
AI InPainting을 사용하면 이미지에서 기존 컨텐츠를 제거하고 사실적인 컴퓨터 생성 대안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AI Up Res는 AI를 사용하여 이미지 또는 비디오의 해상도를 2 배, 4 배 또는 8 배 증가시켜 이미지를 해석하고 지능적으로 새 이미지에 데이터를 배치하여 새 픽셀을 만듭니다.
DLSS (Deep Learning Super Sample)는 들쭉날쭉 한 선을 제거하여 매끄럽게 처리하여 다른 기술을 사용하는 것보다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AI 슬로우 모션은 보간 된 프레임을 비디오 스트림에 삽입하여 부드러운 슬로우 모션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AI에 최적화 된 소프트웨어 :
Caffe2, MXNet, CNTK, TensorFlow, TensorFlow RT 등과 같은 딥 러닝 프레임 워크는 교육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다중 노드 교육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cuDNN, cuBLAS 및 TensorRT와 같은 GPU 가속 라이브러리는 딥 러닝 추론 및 고성능 컴퓨팅 (HPC)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NVIDIA CUDA 병렬 컴퓨팅 플랫폼
C / C ++, Fortran, Python 및 CUDA, OpenCL, OpenACC 및 Direct Compute와 같은 API와 같은 표준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본적으로 실행하여 레이트 레이싱, 비디오 및 이미지 처리, 유한 요소 분석 또는 계산 유체 역학 (기타)과 같은 기술을 가속화 .

통합 메모리 :
하나의 완벽한 49 비트 가상 주소 공간을 통해 CPU와 GPU 메모리의 전체 할당간에 데이터를 투명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용 NVIDIA GPUDirect :
GPUDirect for Video는 불필요한 시스템 메모리 사본 및 CPU 오버 헤드를 방지하여 GPU와 비디오 I / O 장치 간의 통신 속도를 높입니다.

NVIDIA RT 코어 : 72
엔비디아 텐서 코어 : 576
RTX OPS : 84T
광선 던지기 : 10 기가 광선 / 초
피크 단일 정밀 FP32 성능 : 16.3 TFLOPS
반 정밀도 FP16 성능 : 32.6 TFLOPS
피크 INT8 성능 : 206.1 TOPS
딥 러닝 TFLOPS : 130.5 텐서 TFLOPS
GPU 메모리 : ECC 지원 24GB GDDR6
메모리 대역폭 : 624GB / 초
시스템 인터페이스 : PCI Express 3.0 x16
디스플레이 커넥터 : DisplayPort 1.4 (4) + Virtual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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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노트: 저자 마이크 퍼터(Mike Futter)는 프리랜서 기자이자 게임업계 컨설턴트입니다. '펀딩의 모든 것'은 개발자분들이 펀딩의 세계를 이해하고 헤쳐 나가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에픽의 의뢰로 제작한 블로그 시리즈입니다.
게임 개발 업계에서 펀딩 확보하기 시리즈의 2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편에서는 다양한 펀딩 유형과 투자처 조사를 가다듬기 위한 첫걸음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투자 유형을 개발 타임라인과 일치시켜서 회사 또는 게임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발자가 이런 의사 결정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 요소는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게임의 유형입니다.

지분 투자 vs 프로젝트 펀딩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하는 것은 게임에 필요한 펀딩과 스튜디오에 필요한 투자의 차이입니다. 벤처 투자자, 엔젤 투자자, 기타 기관 투자자는 여러분 회사의 소유권 일부, 즉 지분을 원합니다. 한 게임에 대한 펀딩 요청에는 대부분 응하지 않습니다.

또한 퍼블리셔 또는 플랫폼 소유자의 경우, 회사 매각을 포함하여 합의가 이뤄지지 않는 한 여러분 스튜디오의 지분 일부에는 보통 관심이 없습니다. 투자자들은 하나 이상의 특정 게임과 관련하여 거래를 체결하려 할 것입니다.

어느 쪽이 더 나은 선택인지 판단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경험적인 법칙은, 만약 프리미엄 게임이나 제품으로서의 게임, 즉 단방향 또는 스토리 기반 게임을 개발한다면 프로젝트 펀딩이 유일한 답이라는 것입니다."라고 익스큐션 랩스(Execution Labs)의 제이슨 델라 로카(Jason Della Rocca)는 설명했습니다. "만약 무료 플레이 게임 또는 서비스로서의 게임을 개발 중이고, 사용자 기반과 확장성이 중요하다면 회사 지분 기반 펀딩이 맞습니다."

Scavengers Studios의 Darwin Project

이 규칙에 예외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벤처 투자자는 짧고 서사 중심인 게임, 즉 소액 거래나 추가적인 지출을 유발하는 장기적인 콘텐츠 전략이 없어 추가적인 매출 실현의 기회가 없는 게임에는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델라 로카는 또한 개발자들에게 펀딩을 요청할 때 공감을 중심으로 접근하라고 강조합니다. 잠재적인 투자자가 누구인지, 그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훈련이 되고 나면 여러분의 스튜디오 또는 프로젝트가 어떤 투자자와 잘 맞는지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저희가 개발자와 함께하는 업무의 대부분은 이런 질문에서 시작됩니다. '지금 하는 일은 무엇이고, 기회는 어디에 있으며, 어떤 게임 또는 스튜디오를 만들고 계신가요?'"

시작하기의 어려움

펀딩의 기회는 진화합니다. 회사의 성장 또는 프로젝트의 개발 수명 주기의 각 단계마다 각각 다른 유형의 자금을 확보할 기회가 생깁니다. 초기에는 펀딩이 쉽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이 AAA급 게임사에서 독립 스튜디오로 이전한 유명 제작자가 아니라면, 처음부터 모험을 감행할 기관 투자자 또는 엔젤 투자자를 만날 가능성은 낮습니다.

그 대신 다수의 신생 스튜디오는 델라 로카가 ‘사랑의 자금’이라고 말하는 개발 자금에 의존합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서 나오는 자금이죠. 그렇다고 이 자금이 아무 조건 없이 들어오는 건 아닙니다. 사랑의 자금을 주면서 지분이나 수익 배분을 요구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사랑의 자금은 초기 개발 자금 확보에 중요합니다. 특히 프로토타입 개발 자금은 조달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 밖의 선택지는 저축이나 다른 수입원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퍼블리셔나 펀드에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칭을 할 수 있는 수준까지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려면 스스로 자금을 조달해야 합니다. 이것이 쉽지만은 않습니다."라고 로봇 테디(Robot Teddy) 공동 설립자이자 코우룬 나이츠(Kowloon Nights) 포트폴리오 매니저 칼럼 언더우드(Callum Underwood)는 말했습니다. "그 정도 접근성이 없는 소외된 소수 집단이나 국가 출신의 사람들에게 이 길이 얼마나 제한되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런 사람들에게는 자금도, 인맥도 없습니다. LA 출신 사람들처럼 다양한 게임 개발자와 가까운 인맥을 갖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초기에 투자와 프로젝트 펀딩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맥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형성은 대면 피칭으로 향하는 소중한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

"곧장 자금을 모을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인맥 형성이 펀딩 확보에 아주 중요하다는 생각은 했습니다."라고 폴리아크(Polyarc)를 공동설립한 CEO 탐 암스트롱(Tam Armstrong)은 말했습니다. "그런 생각을 염두에 두고 즉시 친목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모스(Moss)가 될 작품의 첫 프로토타입을 완성한 뒤, 저희는 활발하게 그동안 꾸려 왔던 인맥들을 찾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는 이미 사람들에게 우리가 뭘 하고 있는지, 우리의 프로세스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을 해 둔 상태였습니다."

피칭 시에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대다수의 피칭은 무차별 이메일 발송으로 시작됩니다. 많은 개발자들은 잠재적 투자자에게 처음 접근할 때 너무 적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문가들은 승인이나 초대를 기다리지 말고 첫 이메일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담을 것을 권합니다.

"이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사이의 지뢰밭과 같습니다."라고 언더우드는 말했습니다. "왜 저한테 이메일을 보내서 제가 피칭할 내용을 보고 싶은지 묻는 걸까요? 그냥 보내세요. 제가 빌드를 보고 싶지 않다면, 그냥 클릭을 하지 않을 겁니다. 다시 말해 최악의 경우라고 해도 그냥 귀찮을 뿐이지, 계약 체결의 장애 요소가 되는 건 결코 아닙니다.”

"처음에 뭘 보내야 할지 알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글을 너무 많이 또는 적게 쓰고 싶지는 않겠죠. 그럴 때는 중요 항목만 정리하세요. '다음은 빌드, 영상, 목표, 타임라인입니다.' 이렇게 보내면 제가 이 피칭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앉아서 게임을 해 보고 팀에게 제 의견을 전하겠죠. 프로토타입이 서류 상의 피칭보다 더 나아질 수 있을지를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개발자를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잘 아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입니다. 그 경우 서류를 아주 명확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팀은 대리인이나 중개인을 쓰려고 하지만, 코우룬은 상대를 가리지 않고 대화할 것이며, 팀의 배경이나 지리적 위치에 상관없이 모든 게임을 살펴볼 것입니다."

언더우드는 개발자들에게 가능한 한 모든 사항을 명시하라고 말합니다. 만약 빌드에 특정한 컨트롤러가 필요하다면 그 점을 언급하세요. 목표로 하는 예산 범위를 적으세요. QA, 현지화, 다른 플랫폼으로의 포팅 등의 요소가 포함되었는지 등 예산의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 주세요.

Counterplay Games와 Gearbox Publishing의 Godfall

회의가 잡혔다면 몇 가지 준비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팀과 게임, 자산이 포함된 발표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기본 정보가 담긴 한 장짜리 요약 서류와 전반적인 예산 내역도 필요합니다. 아직은 예산이 자세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플레이 가능한 빌드가 있다면, 특히 업데이트되었다면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발표 자료를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야 하지만, 대단히 잘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디자인이 아니라 콘텐츠가 중요합니다.

물론 피칭할 알맞은 투자자를 파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프로젝트 펀딩과 지분 펀딩 가운데 어느 쪽이 나은지 결정했다면 잠재적 파트너사가 어떤 회사 또는 게임에 관심을 갖는지 알아야 합니다.

"파트너사로부터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이를 바탕으로 각각에 맞는 접근법을 취해야 합니다."라고 언더우드는 강조했습니다. "저는 코우룬 나이츠에서 비즈니스와 스카우팅 업무를 맡고 있으며, 제가 슈퍼핫 프레젠츠(Superhot Presents)를 구성한 슈퍼핫(Superhot)과도 함께 일합니다. 또 오큘러스(Oculus)를 위해 컨설팅과 스카우팅도 하고 있죠.

"이 세 회사에 동시에 피칭을 하는 건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대다수 개발자들이 겪는 문제의 핵심입니다. 코우룬 나이츠의 웹 사이트를 보시면, VR이나 AR이라는 말이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왜 VR 게임을 코우룬에 피칭할까요? 슈퍼핫도 마찬가지입니다. VR이나 AR은 없습니다. 이 세 회사만 예로 든다면, VR 게임을 피칭해야 할 곳은 다른 두 곳이 아니라 오큘러스일 겁니다. 그런데 놀라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실수를 저지릅니다. 무차별적으로 아무한테나 자료를 던지기 전에 파트너사에 대해 10분만 조사해 보면 되는데. 그렇게 하지 않아서 기회를 날리는 겁니다."

프로젝트를 퍼블리셔나 펀드에 피칭할 경우, 각 잠재적 파트너사의 목표 예산 범위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 범위가 일치하지 않으면 대화가 빠르게 끝나버릴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비VR 게임 개발에 300만 달러를 필요로 한다면, 어떤 퍼블리셔가 이 금액을 감당할 수 있을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니면 수용될 만한 규모의 금액을 알아야 합니다. 슈퍼핫 프레젠츠에 놀라운 건수의 피칭이 들어오는데, 안타깝지만 이건 개발자의 시간 낭비일 뿐입니다."

지분 펀딩을 목표로 한다면 고려해야 할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프로젝트 펀딩은 비교적 단기적입니다. 회사를 엔젤 투자자나 VC에게 피칭하는 것은 보다 장기적인 제안이며, 이 관계는 잠재적으로 10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폴리아크는 각 투자자 유형과의 대화에서 초점을 맞춘 방법을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Polyarc의 Moss

"저희는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전에 그 사람들이 어떤 단체에 있었는지 항상 미리 파악했습니다."라고 암스트롱은 설명했습니다. "그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되는 내용을 바탕으로 말할 내용을 다듬을 수 있었습니다. 회사에 투자하는 사람들은 회사의 전략에 굉장히 관심이 많습니다. 2, 3, 4, 5년 내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어떤 계획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프로젝트 펀딩의 경우, 투자자가 보고 싶은 것은 제품이므로 이런 내용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 사람들은 제품의 실적을 보다 잘 예측하고 싶어합니다. 제품이 괜찮은 수익을 낸다면 관심을 가질 겁니다. 인센티브의 문제입니다. 지분 펀딩의 경우 투자자의 인센티브는 회사가 어떤 식으로든 성공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펀딩의 경우 인센티브는 프로젝트가 완성되고 성공하는 것이죠."

각 투자자가 중시하는 항목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분 투자자는 업계가 프리미엄 게임 및 무료 플레이 게임 모두에서 서비스로서의 게임으로 옮겨감에 따라 관심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델라 로카는 투자자들과 연결될 확률을 높이려면 제품 기반 이정표에서 멀어질 것을 권합니다.

"제품의 이정표에 너무 집중하면 문제가 됩니다."라고 델라 로카는 설명했습니다. "그 반대는 제가 커뮤니티 이정표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를 테면 이런 거죠. '좋아요, 비공개 베타를 해서 1,000명의 플레이어를 모았습니다. 한번 더 비공개 베타를 했더니 플레이어가 5,000명이 됐습니다. 추적을 해 보니 게임을 해 본 모든 사람이 다음날 게임에 돌아왔고, 모든 사람이 20세션을 플레이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커뮤니티 이정표에 따라 생각한다면, 투자자에게 가서 이렇게 성장했다고 보여줄 수 있겠죠. 이는 모바일 게임에 특히 잘 맞지만, PC 게임이든, 콘솔 게임이든, 아니면 얼리 액세스든 모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이런 커뮤니티 이정표의 아이디어는 중요한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것인데, 대다수 개발자들은 좀처럼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

델라 로카에 따르면 지분 투자자에게는 게임의 레벨이나 무기 수보다 사용자 획득과 유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는 곧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더 많고, 참여율이 더 높다는 뜻입니다." 델라 로카는 말했습니다. "게임에 무기를 하나 더 만들지 말지는 상관없습니다."

지분 펀딩 타임라인 샘플

이 발표에서 델라 로카는 매출 발생 전 엔젤 투자가 회사의 라이프 사이클이 완전히 확립되기 6개월 전부터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핵심 인력이 배치되고 프로젝트 작업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회사가 차세대 거래 플랫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돈을 벌고 손익분기점을 넘어서면 벤처 투자자와 지분 투자자들이 장기적인 전망을 보고 시드 자금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손익분기점을 넘어선 뒤에는 추가적인 펀딩 단계를 통해 늘어나는 고객을 지원할 직원 고용 펀딩에 박차를 가할 수 있습니다.

델라 로카는 이 같은 프로젝트 펀딩 경로를 시각적으로도 표현했습니다. 향후 블로그에서 보다 심층적으로 다루겠지만 퍼블리셔는 팀, 프로토타입, 예산이 갖춰져 있을 때 가장 적합한 경로입니다. 더블 파인(Double Fine)이 킥스타터(Kickstarter) 골드 러시의 문을 연 2012년 이후 크라우드 펀딩도 바뀌었음에 유의해야 합니다. 지난 8년 동안 크라우드 펀딩은 콘셉트 단계에서 프로덕션 사이클의 후반 단계로 서서히 넘어갔습니다.

거절이라는 현실

펀딩을 확보하는 과정에 다양한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일부는 단번에 '안 된다'고 말할 것입니다. 어쩌면 '좋다'는 답변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죠. 하지만 눈에 확 들어오지 않는 거절도 받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여러분이 뭘 하고 있는지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도 마주치게 될 겁니다.

"우리 업계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한테 이렇게 많은 전화를 받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라고 암스트롱은 말했습니다. "나쁘게 말하려는 건 아니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저 여러분의 말이 듣고 싶거나 재미있는 대화를 하고 싶어서 전화를 걸어 옵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이 사람들로부터 투자를 받는 것이겠지만, 이런 전화를 거는 사람 가운데 일부는 전혀 투자 의향이 없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악의가 있는 건 아닙니다. 그저 이런 겁니다. '아, 내가 전혀 모르는 이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 보고 싶군. 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데 관심이 있어.'"

때로는 여러분의 게임에 관심이 있는 잠재적 투자자가 아직 투자를 결정할 준비는 되지 않았지만, 문을 완전히 닫지는 않고 향후의 가능성을 열어 둘 수도 있습니다. 이건 '안 된다'라기보다 '아직은 아니다'라고 해야겠죠."

"이런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만, 대체로 사람들은 앞으로도 연락을 계속 하고 싶고, 진행 상황이 있으면 알려달라고 말합니다."라고 암스트롱은 설명했습니다. "대화를 미래로 넘기기 위한 방법입니다. 이런 것이 흔히 '완곡한 거절'로 여겨지는 답변이고, 실제로 대부분이 그랬습니다."

때로는 여러분이 어떤 펀딩 파트너사와 함께 일할지 선택할 위치에 놓이기도 합니다. 이 경우 여러분은 가장 잘 맞는 파트너사와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안 된다'고 말해야 합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접근법은 기본적인 요건과 흥미 수준이 확립된 다음, 사람들과 충분히 시간을 들여서 대화를 해 보고 이 사람을 회사의 파트너로 삼기에 개인적으로도 괜찮다고 느끼는지 알아보는 것입니다."라고 암스트롱은 설명했습니다. "공동 설립자를 선택할 때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숙고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의 돈을 받을지 선택할 때도 마찬가지로 숙고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그 사람들은 회사 내의 입지를 사는 것이기 때문이죠. 누구나 선택의 폭이 아주 많지는 않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충분히 시간을 들여 투자자와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사람이 회사에서 원하는 바와 여러분의 지향이 일치한다고 느끼는지 확인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High Horse Entertainment의 Disc Jam

전혀 투자를 받지 않기로 할 수도 있습니다. AAA급 게임사 출신 개발자 대다수에게 독립성은 쉽게 얻어지는 가치가 아닙니다. 2인 개발사인 하이 호스 엔터테인먼트(High Horse Entertainment)는 외주 작업과 자사 개발을 균형 있게 병행하는 독특한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팀 랩(Tim Rapp)과 제이 매티스(Jay Mattis)는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일했으며 실시간 서비스와 네트워킹의 전문가들입니다. 그것이 두 사람의 첫 게임 디스크 잼(Disc Jam)이 성공하는 밑바탕이 됐습니다.

하이 호스는 입맛 당기는 인수와 투자 제안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독립성을 유지해 왔습니다.

"인수 제안은 대체로 두 가지입니다." 매티스는 말했습니다. "하나는 '우리 회사에는 뚜렷한 온라인 사업이 없습니다. 몇 번 시도는 해 봤지만 아주 어렵고 복잡하다는 걸 알게 되었죠. 우리를 위해 기술을 개발해 줄 사람이 필요합니다.'라는 식입니다. 또 한 가지는 '디스크 잼은 정말 멋집니다. 사용자도 많고 크로스 플랫폼 네트워크 타이틀이기도 하군요. 우리도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인수를 하면 어떻겠습니까?'라는 제안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분 작업이 마음에 듭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영입해서 지금 만들고 있는, 또는 이미 있는 다른 스튜디오에 합류하는 건 어떻겠습니까?'라는 버전도 있었습니다. 세 가지 제안은 모두 조금씩 달라 보이지만 사실 저희 입장에서는 모두 같은 얘기입니다. 저희가 액티비전을 떠난 것은 우리만의 작품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독립적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 저희의 오랜 꿈이었죠."

펀딩을 위한 시간 마련하기

펀딩 확보가 GDC나 박람회 같은 물리적 행사와 별도로 진행되는 프로세스임을 잊기가 쉽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매년 한 주, 두 주로 한정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회사 운영 계획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피칭을 준비하고, 플레이 가능한 빌드를 만들고, 조사하고, 전화를 걸고, 이메일을 보내는 일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스튜디오가 작고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면,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게 될 것입니다.

"아주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겁니다."라고 암스트롱은 설명했습니다. "엄연한 일이죠. 저는 게임 엔지니어링과 디자인 작업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일을 전업으로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에 평균 하루 이상은 소요되는 일이었습니다. 확실히 하루 이상이 소요됐고, 제 시간의 20% 이상이 투입됐습니다. 제 시간의 50%였을 수도 있습니다. 그 정도는 걸립니다."

그렇게 하고도 암스트롱은 폴리아크가 펀딩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했는지 의문이라고 합니다. 이 스튜디오에는 전문 사업 개발자가 없었습니다.

"사업 개발자가 있었다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됐을까요? 분명 그랬을 겁니다." 암스트롱은 말했습니다. "제가 보기에 상한은 없습니다. 펀딩에 시간을 너무 많이 쏟았다는 사람은 본 적이 없습니다."

마이크 퍼터(Mike Futter)는 프리랜서 기자이자 게임업계 컨설턴트입니다. 게임 개발자 비즈니스 핸드북(Gamedev Business Handbook)의 저자이자 버추얼 이코노미(Virtual Economy)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입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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